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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니즈커뮤니케이션(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파트너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파트너”이 이용할 수 있는 셀몬인터랙티브에서 제공하는 쿠폰제휴마케팅(CP)싸이트 웹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파트너”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 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 “아이디(ID)”라 함은 “파트너”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파트너”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 “비밀번호”라 함은 “파트너”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파트너”임을 확인하고 비밀번호를 위해 “파트너”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파트너”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 1 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하면서 파트너에게 30일 기간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였음에도 파트너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파트너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파트너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파트너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 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서비스에 대해서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을 둘 수 있습니다.

 

제 5조 (이용계약 체결)

① 이용계약은 “파트너”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 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파트너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파트너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파트너자격 상실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파트너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이용자가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경우

 

③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파트너”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⑥ “회사”는 “파트너”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6 조 (파트너정보의 변경)

① “파트너”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② “파트너”은 파트너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 만,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 다.

 

제 8 조 (“파트너”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파트너”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파트너”에게 있으며, 이를 제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회사”는 “파트너”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파트너”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파트너”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파트너”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파트너”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파트너”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3일 이상 공지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파트너”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파트너”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파트너”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 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파트너”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1 조 (“파트너”의 의무)

① “파트너”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관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파트너"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 회사는 파트너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스파이더링크 쿠폰제휴마케팅(CP) 사이트 정산페이지(적립금 지급시 세액 3.3%로 공제 후 지급하여 드립니다.)

2.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③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파트너"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파트너"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 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 3일 이상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파트너"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 습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파트너"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파트너"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파트너"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 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 다.

②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파트너"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파트너"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 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파트너"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권리의 귀속)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파트너"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파트너"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6 조 (적립금)

① 적립금 지급은 "회사"의 지급기준인 전산 처리된 실적에 근거하여 지급된다.

② 적립금은 현금으로 지급하고 지급방식은 계좌송금을 원칙으로 한다.

③ 적립금 지급에 있어 개인의 경우 1만원 이상 지급 시 소득세 및 기타 세금을 제외한 금액을 지급한다. 단, 법인의 경우 세금계산서를 매달 10일까지 담당자에게 송부 하여야 한다.

④ "파트너"가 잘못 입력한 은행정보로 인하여 적립금 지급을 받지 못하는 경우 귀책사유는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를 보상하거나 책임지지 않는다.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적립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적립금"는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계약해제, 해지 등)

① "파트너"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파트너"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파트너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파트너"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③ "파트너"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적립된 적립금과 마일리지는 소멸됩니다.

 

제 18 조 (이용제한 등)

① "회사"는 "파트너"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 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적립금"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파트너"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파트너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⑤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파트너"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⑥ "파트너"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1 조 (책임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파트너"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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